티스토리 뷰

남자 여자 빈티지쇼핑몰 헐대박





구제샵은 저렴한가격과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마니아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ㅎㅎ

오늘은 10대분들이 특히나 이용하기 좋은 빈티지쇼핑몰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바로 헐대박 구제샵인데요

모델을 사용하지않는 만큼 착한 금액으로 책정이 되어있는 곳이랍니다 ㅎㅎㅎ

특히 지금같이 아침,밤에는 일교차가 커서 옷을 입고 나가기 애매할때

걸치기 좋은, 혹은 운동을 하기위해 걸치기 좋은상품들이 많이있네요 ㅎㅎ



게다가 이벤트 기간이어서 대부분의 품목이 만원이라는 것은 함정 ㅎㅎ

게다가 언제까지 진행될 이벤트인지 모른답니다 ㅎㅎㅎ

벌써16년이 3달이나 지났는데 

경제는 살아나지 않아서

많이들 힘드실텐데요 ㅠㅠ

자주 오셔서 구경해보세요 ㅎㅎㅎ

업데이트는 아직 계획에 없지만

빨리빨리 사이즈가 하나인 유니크한 디자인의 상품을

겟하는 재미가 쏠쏠한 만큼 ㅎㅎ

다양한 상품을 만나보시는것 어떠신가여~~





http://www.hulldabak.com/